본문 바로가기
이민뉴스

[연율이민법인] 바이든, 美 물가상승 둔화에 "인플레이션 완화 징후"

by 연율이민법인 2022. 8. 11.

 

연율이민법인

 

[연율이민법인] 이민뉴스

 

 

녕하세요, 연율이민법인입니다. 바이든이 美 물가상승 둔화에 "인플레이션 완화 징후"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관련기사입니다.

 

 

 

[연율이민법인] 바이든, 美 물가상승 둔화에 "인플레이션 완화 징후"


 

 

<기사 본문>

 

 

바이든, 美 물가상승 둔화에 "인플레이션 완화 징후"

뉴시스 | 2022.08.11 | 김난영 특파원

 

 

 

 

[워싱턴=뉴시스]김난영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7월 물가상승 지표 둔화를 두고 인플레이션 완화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바이든 대통령은 10일(현지시간) 백악관 연설에서 "우리는 일자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미국인이 일하는 더 강력한 노동 시장과, 인플레이션이 완화하기 시작했을 수 있다는 일부 징후를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미국 노동부 노동통계국(BLS)은 지난 7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전년 동월 대비 8.5% 올랐다고 밝힌 바 있다. 이는 전달 9.1%에서 크게 하락한 수치다. 아울러 전달 대비 CPI는 변동이 없었다. 지난 6월에 전달 대비 1.3%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주목할 만하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와 관련, "나는 그저 한 숫자를 말하고자 한다. 0"이라며 "오늘 우리는 우리 경제가 7월 한 달 0% 인플레이션을 겪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0%"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달 인플레이션은 제로였다"라고 반복해 말했다.

그는 아울러 "경제학자들은 식량·에너지 가격을 제외한 인플레이션 수치를 주시한다. 이를 '근원 인플레이션'이라고 부른다"라며 "이는 몇 달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이라고 했다. 또 예상치를 훌쩍 넘는 일자리 증가가 나타난 지난 7월 일자리 보고서도 거론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런 현상을 두고 "경제를 재건할 때 벌어지는 일"이라며 "우리의 노력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하지만 두 가지는 명확하다"라고 발언, ▲자신 경제 계획이 효과가 있고 ▲인플레이션 감축법을 즉각 통과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인플레이션을 낮추려는 우리의 노력이 끝나기까지는 갈 길이 멀지만, 우리는 옳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라고 자평했다.

앞서 미국 상원은 지난 7일 기후변화 대응 및 법인세 일부 인상 등을 담은 이른바 '인플레이션 감축법'을 통과시켰다. 하원은 오는 12일께 표결을 실시할 예정인데, 민주당이 다수당인 만큼 수월한 통과를 거쳐 바이든 대통령 서명이 이뤄질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CLICK!

 

바이든, 美 물가상승 둔화에 "인플레이션 완화 징후"

[워싱턴=뉴시스]김난영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7월 물가상승 지표 둔화를 두고 인플레이션 완화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www.newsis.com

 

 

 

 

 

 


 

연율 이민법인은,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11년 경력의 미국 이민전문가가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하고 입증자료들을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연율 이민법인의 모토인 "고객우선주의"를 실천하고, 늘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과의 피드백 및 상담을 가장 우선시하며,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율 이민법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미국비자와 이민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44-0521, 무료상담/미국변호사 직접상담)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이민법인

 

 

 

 

 

댓글